The Greatest Guide To 온라인 카드깡



⑪ 환불 시에는 "회원"이 결제한 금액에 대한 이용요금의 납부여부를 확인한 경우 환불 처리를 합니다.

회원은 서비스의 이용권한, 기타 이용 계약상 지위를 타인에게 양도, 증여할 수 없습니다.

③ 부정한 방법으로 "코인 등을 획득한 사실이 확인될 경우 "투믹스"는 회원의 "코인 등"을 회수하며, 회원자격 정지 또는 박탈 및 형사 고발 등 기타 조치를 취할 수 있습니다.

⑦ 회원은 회원정보에 변경사항이 발생할 경우 즉시 갱신하여야 하며, 회원정보를 갱신하지 않음으로 인하여 발생하는 문제의 책임은 회원에게 있습니다. 

⑫ "회원"탈퇴 및 환불요청 시 "회원"의 오기(誤記)등의 귀책사유로 인해 발행하는 불이익에 대해서 "회사"는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. 

- 다만, 쿠키의 저장을 거부할 경우에는 로그인이 필요한 투믹스 일부 서비스는 이용에 어려움이 있을 수 있습니다.

② 본 약관에 명시되지 않은 사항에 대해서는 각 서비스별 "운영 정책" 및 "관계법령" 또는 상관례에 의합니다.

등 회사의 귀책에 기인하지 않은 손해에 대해서는 회사는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.

바이러스 등에 의해 회원의 개인정보가 유출되거나 훼손되는 것을 막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. 

⑤ "투믹스"는 회원이 서비스를 이용하여 기대하는 수익을 상실한 것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으며 서비스를 통하여 얻은 자료로 인한 손해 등에 대하여도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. 

경우에는 즉시 영구이용정지를 할 수 있으며, 관련법에 따라 처벌될 수 있습니다.

사이트 제작 도구로 제작되었습니다. 지금 나만의 사이트를 만들어보세요.시작하기

직원은 담당자에 한정시키고 있고 이를 위한 별도의 비밀번호를 부여하여 정기적으로 갱신하고 있으며, 담당자에

⑤ "투믹스"는 본 조의 이용제한 범위 내에서 제한의 조건 및 세부내용은 이용제한정책 및 개별 신용카드 상품권 구입 서비스상의 운영정책에서 정하는 바에 의합니다. 

Leave a Reply

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. Required fields are marked *